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악 피부 여러 가지 상황 생각하며

남악고운의원 입니다. 2024. 10. 25. 12:50




안녕하세요. 각종 피부에 대한 고민을 지니고 있을 때 치료와 시술을 통하여 회복을 도와드리고 있는 남악고운의원입니다. 피부라는 곳은 사람의 몸 겉면을 감싸고 있는 존재이기 때문에 내부 기관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동시에 여러 가지에 노출이 되면서 피해를 입게 될 가능성도 상당히 높은 곳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피부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분들의 모습도 흔히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어떤 고민이 있을 때 어떤 방식으로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하나하나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남악 피부와 관련한 문제 상황을 마주하고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늦지 않게 참고하실 수 있도록 신경 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먼저 피부에 대한 고민으로 작용하기 쉬운 문제들을 몇 가지 열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들 수 있는 것은 수분 부족이었는데요. 피부는 기본적으로 유분과 수분이 적정 수준으로 균형을 맞춰 주고 있어야지만 안정된 상태라고 할 수 있겠는데 어떤 분들은 유분이며 수분이며 하나도 없이 건조할 수 있었고 또 어떤 분들은 피지량은 많아 번들거리는데 정작 수분감은 없어 퍼석함을 동시에 느낀다고 이야기를 하곤 하였습니다.


수분 부족은 자연스럽게 주름지기 쉬운 피부를 만들게 되면서 주름이라는 또 다른 고민거리를 안길 가능성이 있었고, 유분기만 많은 피부라면 여드름이 올라와 고민을 토로하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수분 균형을 맞춰 주고 부족한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시술을 진행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안내 드렸습니다.




이때 권유 드릴 수 있는 시술이 물광주사였습니다. 물광주사라는 것은 히알루론산이라 말하는 성분을 직접적으로 진피층까지 주입해 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라고 안내를 전해 드렸습니다. 히알루론산이라는 건 사람의 피부 안쪽에 기본적으로 자리하고 있는 성분이기도 했지만 보통 나이가 들수록 적어지기 때문에 시간이 흘러 노화를 경험하게 되면 얼굴이 점점 더 수분감이 부족해지는 거라 생각해 주시면 되겠는데요.



수분을 충당해 준다는 스킨케어를 시도해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유의미한 효과를 경험하기 어려우셨다면 속에서부터 수분을 채워 줄 수 있는 남악 피부 물광주사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직접적인 변화를 꾀하는 데에 있어서 보탬이 되어 줄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작용을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안내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여드름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여드름은 단순히 올라오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되기 충분했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흉터나 자국까지 남기면서 괴로움의 규모를 키울 수 있기에 더욱 조심하고 신경 써서 다뤄 주어야 하는 남악 피부 질환이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본원에서는 이에 대한 다양한 시술과 더불어서 의학적인 치료를 함께 병행한다고 이야기를 드렸는데요. 이것을 메디컬 스킨케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피부의 상태를 꼼꼼하게 진단한 뒤에 치료부터 관리까지 같이 받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피부를 안정적으로 정상화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어 드리고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외에도 지니고 있는 문제 상황에 따라서 각종 시술을 진행해 보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안내를 드렸습니다. 탄력이 떨어져서 고민이라면 슈링크나 볼뉴머 같은 리프팅 시술을 시행해 보실 수가 있고 얼굴 군데군데 퍼진 주름으로 인해 미간까지 주름이 생기게 될 것 같다면 보톡스 내지는 필러를 이용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남악 피부 고민을 지니고 있던 상황이라면 참고해 주시기를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마음에 이런저런 시도를 해 보았지만 오히려 홈케어의 경우에는 섣부르게 진행했다가는 피부 상태를 악화시키는 이유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원으로 걸음을 하셔서 피부의 상태에 대한 진단부터 받아 보시고 그것에 따른 시술과 치료로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에 일조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를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