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남악고운의원에서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사람의 몸 곳곳에는 털이 자라는 걸 볼 수 있는데요. 털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사람의 몸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속눈썹이나 코털 등을 무리하게 뽑으면 안 되는 이유 또한 이 때문이라고 생각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온갖 이물질, 노폐물 같은 게 안쪽으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체온 조절 기능이 존재하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하지만 실제로 체온 조절의 경우에는 과학이나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불필요한 기능이 되었고, 기능 자체도 퇴화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이제 팔이나 다리, 겨드랑이 등에 올라와 있는 털은 그저 불필요한 것이라는 인식이 가해지게 되기 마련이었는데요. 오히려 지저분하다는 느낌이 들기까지도 할 것입니다. 이런 때에는 목포 제모를 진행해 보실 것을 권유드리고 싶었습니다.
털 관리는 집안에서도 자신의 의지에 따라 다양한 방식을 이용하여 손쉽게 진행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체모가 적은 경우에는 밀거나 뽑아 주는 게 부담스럽지 않을 수 있겠으나 체모가 많은 분들께서는 사실상 셀프케어가 피부에 여러 가지 문제를 만드는 경우도 자주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이저 제모를 권유드리는 것이기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뽑는 것의 경우에는 피부가 늘어지게 된다거나, 염증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서 모낭염에 노출이 되는 일도 있었습니다. 또한 미는 것의 경우에는 몸 곳곳에 상처가 생기게 될 수 있고, 털이 금방 자라는 분들, 두꺼운 분들일수록 매일같이 관리해 준다고 하여도 영 깔끔한 느낌이 나지 않아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다행히 옷으로 몸을 감싸고 있다지만 여름철만 되어도 금방 옷이 가벼워지게 되면서 털 관리를 하지 않으면 지저분하다거나 비위생적으로 느껴진다는 인상이 가해질 수가 있어서 관리에 들어가 주셔야 한다고 다시 한 번 강조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목포 제모를 진행해 보신다면 다가오는 여름철 또한 자신 있게 맞이해 보실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어떤 분들께서는 여름 무렵부터 제모를 진행하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기도 하였는데, 이는 바르지 못한 생각입니다. 실제로 제모의 경우에는 체모 상태에 따라서 다르지만 여러 차례 거듭 진행을 하는 게 기본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여름에 처음 시도를 하게 되면 겨울 무렵이 되어서야 깔끔해지는 경우도 존재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람의 털은 성장기, 퇴행기, 휴지기를 거치게 되는데 목포 제모 레이저의 효과는 성장기 털에 닿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체모가 계속 다시 자라고, 레이저를 통해 관리받는 과정을 여러 차례 거쳐 주어야 하는 것이었으며 시술 주기 또한 한 달에 한 번 가량으로 긴 편에 속해 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여름철 깔끔한 모습으로 계절을 나고자 하신다면 요즘 같은 시기에서부터 미리미리 관리를 진행해 주실 것을 다시 한 번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흔히 민망하다고 여겨지게 되는 겨드랑이는 물론이거니와 팔이나 다리처럼 비교적 넓은 면적까지도 꼼꼼하게 관리하실 수 있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남성분들의 경우에는 턱수염, 인중 수염이 고민이 되는 일이 많으실 건데요. 매일같이 면도를 하자니 시간을 빼앗기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이런 때에도 마찬가지로 목포 제모를 진행해 보시는 게 도움이 되는 방안으로 작용할 수 있을 거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체모가 자라는 게 당연하고도 자연스러운 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단순히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치부하기에는 이미 관리를 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고 그만큼 관리하지 않는 것은 깔끔하지 못하다는 인식을 만들어내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제라도 늦지 않게 관리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셔서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게 노력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본원에서도 이를 적극적으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