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철이 된 만큼 털에 대한 고민을 가지는 분들의 모습을 손쉽게 확인해 볼 수가 있었는데요. 타고나기를 체모가 적은 분도 계시겠지만 반대로 체모가 무성한 분들이라면 혼자서 관리를 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는 느낌을 늘상 받게 될 것이라는 걸 예상해 보는 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에 처해 계신 분들이라면 직접적으로 남악 제모 시술을 받아 보실 것을 권유 드렸습니다.
털이라는 것이 존재한다고 해서 아픔을 주는 것도 아니고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것도 아니라고 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방치하고 있을 수만은 없는 문제라는 걸 느끼셨을 것이라고 예상해 봄이 가능하였습니다. 여기저기에 퍼져 있는 털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인상을 훼손하는 이유가 될 수 있었고 그만큼 민망해지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보니 피부의 노출 면적이 늘어나게 되는 여름철이면 자연스럽게 털을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당연하다면 당연한 수순이라고 생각을 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이라면 면도를 하거나 직접적으로 뽑자고 생각을 하게 되는 분들의 모습도 조우해 볼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단순히 뽑고 미는 것으로는 털이 관리되었다고 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체모가 얇고 극히 적은 분이 아니라면 미는 것은 샤프심처럼 무언가가 콕콕 박혀 있다는 생각만이 들 가능성이 상당해진다고 남악고운의원에서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런 데다가 자란 털은 오히려 이전보다 더욱 짙어졌다는 느낌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누구에게나 달갑지 못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 만큼 별도의 관리를 해 달라고 강조하여 말씀을 드리고 싶기도 하였습니다. 덧붙여서 뽑는 것 또한 권유 드리고 싶은 방안은 아니라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숱이 많은 분들일수록 뽑는다는 것 자체가 번거로운 일일 수밖에 없는 데다가 뽑는 동안 피부가 순간적으로 늘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상황이 연속적으로 이어지게 되면 피부 자체가 상당히 손상되는 모습을 보이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게다가 모낭염의 위험도 존재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일들을 감수하면서까지 홀로 케어를 하려 하지 마시고 남악 제모 시술 쪽으로 시선을 돌려 보실 것을 권유 드렸습니다.
레이저를 통하여 시술을 받아 보신다면 어려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서도 깔끔하게 피부가 정리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떠한 부분에서 도움이 되어 줄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안내를 하고 싶었는데 계속해 받아 보시게 되면 전반적으로 털이 올라오는 주기가 길어진다거나 올라온다 하여도 얇아졌다는 느낌을 받아 볼 수 있게 될 거라고 말하였습니다.
굵은 털의 경우에는 밀 경우 오히려 더 짙어 보인다고 이야기를 드렸는데 체모가 적고 얇아지게 된다면 집안에서 미는 것으로도 충분히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게 될 거라 말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렵지 않은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방안이 남악 제모 시술이라고 안내하고 싶었습니다.
다만 한동안은 꾸준한 내원을 진행해야 한다는 걸 기억해 달라는 점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드리고 싶었는데요. 털이라는 게 휴지기나 퇴행기 같은 것을 겪기도 하기 때문에 해당 기간이 아닌, 성장기에 속해 있는 털만 선택적으로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4주 정도의 시간을 가지고서 내원을 하는 게 성장기 털을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이 되어 줄 수 있을 거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남악 제모 시술은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된다는 점에 대해서도 강조 드렸습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서 고민을 하고 민망을 표출하는 곳으로 꼽을 수 있는 겨드랑이를 들 수 있었으며 팔이나 다리에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성분들께서는 아침마다 면도를 하는 것이 귀찮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고 그만큼 괴로우셨을 텐데요. 턱이라든가 인중처럼 좁은 면적 또한 충분히 시술이 가능한 곳 중 하나가 되고 있음을 설명 드리오니 참고를 하시면 도움이 되어 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가져 볼 수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