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악 비만 위험한 존재이기에

남악고운의원 입니다. 2024. 8. 3. 11:59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주식이 밥이기 때문에 탄수화물에 쉽게 중독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탄수화물, 밥과 빵 그리고 면의 경우에는 무엇보다도 비만을 만들기 쉬운 원인이 된다고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에 식습관을 개선할 수 있게 노력을 기울여 주실 것을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물론 그밖에도 남악 비만을 유발하는 원인은 다양하였는데요. 여러 가지 원인이 있는 만큼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비만에 노출이 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게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고 싶었습니다.



어떤 원인들이 비만을 만드는 이유가 되는지 하나하나 짚어 나가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서 이야기를 한 탄수화물 중독 또한 문제가 되겠지만 그밖에도 운동량이 적다거나 탄수화물이 아니더라도 자극적인 음식에 길들여져 있는 상태라면 쉽게 살이 찌게 될 수가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똑같은 일상을 영위 중에 있을지라도 기초대사량 자체가 떨어지게 되면 이 역시도 피해를 입게 되는 상황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는데요. 남악고운의원에서는 다양한 연유로 찾아오는 비만에 대응하며 관리를 도와드릴 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내원을 하시면 검사를 통해 개인의 상태를 파악하는 데에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체중이 실제로 어느 정도 나가는지 확인을 해야 했고 그 가운데 체지방은 또 얼마만큼의 비중을 보이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섬세히 파악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 주어야만 한다고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이후로는 체형적인 고민까지도 같이 살폈습니다. 몸이 전반적으로 무거워지는 일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신체의 일부에만 피해가 도드라지는 경향을 보이는 일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같이 고려하면서 관리가 진행이 될 수 있게끔 기반을 다지고 남악 비만 시술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본원에서는 다양한 남악 비만 시술을 통하여 문제가 되었던 상황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말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진행해 보실 수 있는 것이 지방용해술 HPL이었습니다. 이것은 지방세포에 레이저 자극을 줌으로써 자연스럽게 세포 자체를 녹이고 또 배출시키는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드렸는데요.


원하는 신체 부위의 사이즈를 줄일 뿐 아니라 지방세포 자체의 수를 줄일 것이기 때문에 몸을 변화된 상태로 유지하는 것 또한 일반적으로 혼자 다이어트를 할 때와는 다르게 보다 안정적일 것이라고 이야기를 드릴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변화를 줄 때에는 개인의 신체 균형에 대한 부분까지 같이 고려를 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으로 달라지는 모습을 살피는 것이 어렵지 않을 거라고도 같이 말하고 싶었습니다.



또 다른 방향성으로 카복시 시술을 받아 보시는 것 역시도 가능한 영역 중 하나임을 말씀 드렸습니다. HPL은 레이저를 이용했다면 이것은 이산화탄소를 이용한다는 차이를 보이고 있었는데 이를 통한다면 마찬가지로 신체의 다양한 부분을 시술하여 변화를 줄 수 있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어떠한 시술이 진행이 될 것인지는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밖에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므로 관련한 부분의 파악을 위해서라면 내원 후 검진을 받아 보는 시간을 먼저 가질 수 있게 신경을 써 주실 것을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시술의 구체적인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관련한 부분은 검사를 받아 보신 다음이면 더 구체적으로 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본원에서는 단순히 남악 비만 시술만이 아니라 관련한 생활관리 지도까지 차례차례 받아 보실 수가 있을 것이라는 설명을 드렸는데요. 생활 속에서 살이 찌게 되는 이유가 워낙 다양하다고 이야기를 드린 만큼 시술에만 의존을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이후의 관리를 하는 것 또한 중요하게 여겨야 할 부분 중 하나임을 강조하오니 같이 신경을 써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내원을 하시면 다방면으로 도움을 받아 보심이 어렵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